에어프레미아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에어프레미아, 뉴욕출발 탑승객 위한 아카펠라 공연 열어

2024. 03. 10.

  • 8일 뉴왁 리버티 국제공항에서 탑승고객 위한 예일대 아카펠라그룹 특별 공연 진행

에어프레미아(대표이사 유명섭, 문보국)가 뉴욕출발 탑승객을 위한 특별공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어프레미아는 지난 3월8일(현지시각) 오후 뉴욕에서 출발하는 YP132편 탑승에 앞서 뉴왁 리버티 국제공항 탑승 게이트에서 예일대학교 아카펠라그룹의 특별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미국 예일대학교의 아카펠라 그룹 ‘SOBs(Society of Orpheus and Bacchus)’가 대한민국 공연을 위한 출국길에 에어프레미아 탑승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열어주며 즐거운 추억을 선물했다.


한국 국적사로는 유일하게 뉴왁 리버티 국제공항을 운항중인 에어프레미아는 인천~뉴욕 노선에 주 4회(한국 출발기준, 월∙수∙금∙일) 운항하고 있으며, 지난 한해 동안 7만명 이상의 승객이 이용하는 등 성공적인 노선 운영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예일대학교 아카펠라그룹 SOBs는 오는 3월20일 제주시 제주아트센터의 첫 공연을 시작으로 평택, 파주 등을 순회하며 아름다운 하모니와 감동적인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최현철 에어프레미아 뉴욕지점장은 “탑승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공연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끝.

사진1

사진2

0 / 3

<사진설명>

사진1~3. 지난 3월8일(현지시각) 뉴왁 리버티 국제공항에서 미국 예일대학교 아카펠라 그룹 SOBs가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아카펠라 공연을 진행했다.

사진4. 지난 3월8일(현지시각) 뉴왁 리버티 국제공항 탑승게이트 앞에서 에어프레미아 임직원들과 예일대 아카펠라그룹 SOBs가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made with Greeting